상단 큰리더보드

2018년 6월 22일 금요일

하와이 아시아나항공 OZ232

하와이 아시아나항공 OZ232 이코노미 탑승후기

아시아나 항공권 구매후  사전좌석예약했어요
(핸드폰 어플로도 가능합니다)


가는 여정에는 유료좌석이 매진이라
일반석 중 뒷자리를,
오는여정에는 유료좌석을 이용해봤어요
유료좌석은 미주일경우 1인10만원이 추가되며
사전좌석지정시 유료좌석선택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아시아나항공 사이트에 들어가면 비행기 좌석배치도가 있어요
OZ232비행기는 3-3-3열 배열이에요

표시부분이 
저희 가족이 이용했던 좌석입니다
가는여정(인천->호놀룰루)에서 
28열 A,B,C좌석을 이용했어요
좌석 뒤부분이 비어있게 그려져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바로 뒤에 화장실벽이 있어요

단점,
1. 가장 뒤자리 의자 간격이
다른 좌석간격보다 살짝 좁은듯합니다
(다행히 바로 앞좌석이 공석이라 앉아보니
그런거 같더라구요)
2. 화장실때문에 밤비행기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들락날락
탑승시에는 괜찮지만
호놀룰루 도착할때쯤 되니
화장실냄새도 스물스물 납니다
장점,
화장실이 바로 뒤라 편한점도 있고
가장 뒷자리라 아늑한 느낌은 있었어요
아이가 칭얼대도 덜 눈치보이는 정도.....



각 좌석마나 담요,쿠션, 해드셋이 제공되고
슬리퍼는 승무원들이 가져다줍니다
칫솔과 치약은 화장실에 준비되어있어요


장거리 비행기를 7년만에 타보니 굳이 노트북 챙겨가지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영화는 기본이고 왠만한 예능, 드라마 , 키즈 다 볼수 있었어요
그치만 1-2달전꺼라는거~~  종류에 따라 1편만 있는 것도 있어요
티비 예능 안놓치고 보시는 분들은
실망스럽겠지만
전 그동안 못본게 많아서~~

키즈메뉴에도 뽀로로부터 디즈니까지
딸래미도 특별히 뱅기니깐 무한정 봤네요


비행기촌사람이  이거저거 뱅기탐색 중에 정신없는데
드뎌 첫 기내식이 나옵니다
스티커 이미지


키즈밀 신청시
아이들에게 가장 먼저 식사가 제공됩니다
아이를 먼저 어느정도 먹이고
어른 식사가 나오니 전 좋더라구요
미리 신청했던 메뉴중 떡갈비와 밥이 나왔어요
간식박스도 같이 나와요
(간식박스는 가는 여정에만 제공되고 오는 여정에서는 없었어요)


딸래미가 라운지에서 배불리 먹은 상태라
기내식은 별로 먹질 않네요
저도 먹어보니 떡갈비와 밥은 그냥 그랬어요

오히려 간식박스에
치즈스틱과 과자,초콜릿, 음료수가 있어요
자기전까지 잘 먹었어요~~
스티커 이미지


어른식사로 넘어갈께요~~
메뉴는 쌈밥과 닭가슴살!!!!!

저희는 부부가 하나하나씩 주문해서 두 종류 다 먹기로했어요
쌈밥과 닭가슴살인데 갠적으로 쌈밥이 더 맛있었네요
라운지에서 그르게 먹고 또 들어가기하네요
ㅎㅎㅎ



식사가 정리되면
불이 꺼지고 취침모드로
스티커 이미지


호놀룰루도착 2시간전쯤
두번째 식사제공됩니다
이거 먹으면서 이제 곧 도착이구나했어요
두번째식사 메뉴는 아침식사 메뉴인만큼 야채죽과 오믈렛이였어요
사실 잠을 잘 못자서 배가 고프지 않았지만 든든히 먹어야 하와이에서 힘내서 돌아댕긴다는 생각으로
또 수저를 들어봅니다~~~^^
오믈렛!!! 기대이상이였어요
촉촉하니 부드럽고
아침메뉴로 딱!!!

아침식사하고나서
남편이 유심 갈아끼워졌어요
스티커 이미지

비행기가 호놀룰루공항에 착륙할때보니
핸드폰에 T-Mobile LTE 떠있네요

4시간 넘어가는 비행은 힘들긴해요
아이가 있어서 더더욱
그치만 하와이 도착하는 순간.........
힘듬은 머리속에서 기억나지않아여~

Aloh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교통카드

iOS13 NFC 개방 = 교통카드 된다 *NFC(근거리 무선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 ) 아이폰 유저들의 오랜 숙원이 하나 해결된다. 바로 교통카드 버스카드 기능 ! 그동안 아이폰은 NFC칩을 ...

하단 큰 리더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