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큰리더보드

2018년 6월 22일 금요일

인천공항 제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인천공항 제1터미널
워커힐 마티나라운지 이용후기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 있는 마티나라운지는 23번게이트 부근 4F에 위치
운영시간은 AM7:00 ~ PM9:00(식사제공은 8:30까지)  
면세구역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마티나라운지로 달려가봅니다
외부디자인에 비해 내부는..... 라운지라기보다는 딱 식당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식사공간도 테이블갯수가 적어보였어요
그치만 음식만큼은 맛있다고 하니
믿고 들어가봅니다~~~

마티나라운지는 PP카드가 있다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5살 아이가 있어서
아동이용료는 지불했어요
(36개월미만은 무료이용,
37개월~만10세미만은 17300원)


저녁 8시 비행기라 공항에 일찍 도착해서  5시30분쯤 들어갔는데
그때까지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시간이 좀 지나니 입구에서
대기자들이 생기더라구요



음식종류는 적어보였지만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예전 허브라운지 이용했을때보다 휠씬 나은느낌이였어요)

특히 국물떡볶이 생각나네요~~~
이제와보니 먹느라 사진찍은게 몇장 안되네요



식사끝내고 출력할 게 있어서 비지니스센터룸에 들어가봤어요
제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에도
컴퓨터와 프린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창가좌석에 앉아서 식사하는데
3층 맞은편에 공차도 보이고
키즈존도 있었어요
딸아이가 식사끝나자마자 저기 가야한다며
뱅기타기전까지 저기서 알차게 놀았답니다. ㅎㅎㅎ

새로 생긴 제 2터미널 마티나라운지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와이행 아시아나 OZ232탑승구역이 제1터미널이라 이곳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네요
음식이 맛있긴하지만 쉴수있는 공간이 부족해....... 그부분이 많이 아쉬웠어요
담번에 제 2터미널 마티나라운지 꼭 가보고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교통카드

iOS13 NFC 개방 = 교통카드 된다 *NFC(근거리 무선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 ) 아이폰 유저들의 오랜 숙원이 하나 해결된다. 바로 교통카드 버스카드 기능 ! 그동안 아이폰은 NFC칩을 ...

하단 큰 리더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