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큰리더보드

2018년 6월 22일 금요일

하와이 HERTZ 렌트카

하와이 가기전에 허츠에서 미리 예약했어요하와이여행 올렌트 7일 일정 비용이에요(카시트대여비 포함되어 있어요)



Aloha Hawaii호놀룰루공항에서 나오면 아래 표지판따라 계속 걸어갑니다

공항에서 렌트카업체까지 거리 꽤 걸어요
횡단보도 한번 건너면,


렌트카업체들이 다 모여있는 곳이 나와요
그 중에 저희가 미리 예약한 Hertz로 들어가봅니다



미리 신청을 하고간상태라
직원에게 예약번호 이야기하고
랜터카키와 주차장번호를 받습니다

엘리베이터타고 올라가면 주차장이 나오는데
그 곳이 렌트카가 대기하는 곳이였어요
렌트카 주차장 번호 B09
7일동안 함께 할 렌트카....우리가 받은 차는 닛산 알티마 였어요, 예약시에는 쉐보레 임팔라였지만...같은급이라고 이해해달래요...닛산 알티마의 장점 넓은 트렁크라는것을 알기에... ok 날립니다.

하와이에만 있는 레인보우 자동차번호판사진 한장
“렌트카야 수고 좀 해줘”

미리 신청했던 카시트도 셋팅되어 있네요
딸래미가 자기 자리 찾아가네요 ㅋㅋㅋ


저희는 유심 사용해서 데이터무제한이라
핸드폰으로 Google Maps 네비사용했어요
차량용 휴대폰거치대 준비해갔는데
아~~주 유용했어요

캐리어는 4개를 가지고 갔는데
트렁크에 3개가 다 들어갈만큼 넉넉했어요
28인치 트렁크2개, 20인치 기내용트렁크 1개, 그리고 휴대용 유모차까지 실리네요!


이제 출발합니다!!!Let's go!!!

렌트카 반납하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교통카드

iOS13 NFC 개방 = 교통카드 된다 *NFC(근거리 무선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 ) 아이폰 유저들의 오랜 숙원이 하나 해결된다. 바로 교통카드 버스카드 기능 ! 그동안 아이폰은 NFC칩을 ...

하단 큰 리더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