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큰리더보드

2018년 6월 22일 금요일

하와이 카할라호텔 & 리조트 kahala hotel & resort

카할라호텔 & 리조트 룸컨디션

2018년 05월 29일 ~ 2018년 5월 31일(2박)
카할라호텔 앤 리조트 공홈에 호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저희가 묶었던 
Room Type : Scenic
카할라호텔 앤 리조트에서 가장 기본룸이에요(베란다없는타입)
여행사 홈피에서 Run of House로 예약해서 약간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더블베드와 킹베드 중에 더블베드 이용했어요~~~
카할라호텔은 체크인할때 웰컴 기프트가 있어요
생화라 더 이뻤던 알로하 레이와 카할라호텔 마스코트 돌고래인형
돌고래인형은 하와이여행 내내 딸래미가 들고 다녔어요
아......그리고 차가운 타월도 주더라구요
살짝 당황했는데 환대의 의미였나봐요 ㅋㅋㅋ

룸이 널직널직한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침대도 크고 푹신푹신
덕분에 2박 내내 꿀잠 잤네요


 


베스룸 크기도 정말 널직널직해요
역쉬 아메리칸 스타일
드레스룸 두개
세면대도 양쪽에 두개 

샤워가운, 슬리퍼, 욕실용품, 홍차, 커피, 헤어드라이기,
다리미, 생수2병(매일)등등~~~
 

 


객실 청소 후에 꼭 플루메리아 꽃 한송이와 초코렛을 챙겨주더라구요
사소한거지만 감동감동이였어요

다음페이지에 카할라호텔 외관모습도 포스팅해둘께요~~~~

지금 사진으로 다시봐도
너무 좋았던 카할라호텔 앤 리조트
더 카할라 호텔 & 리조트
5000 Kahala Ave, Honolulu, HI 96816 미국
상세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교통카드

iOS13 NFC 개방 = 교통카드 된다 *NFC(근거리 무선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 ) 아이폰 유저들의 오랜 숙원이 하나 해결된다. 바로 교통카드 버스카드 기능 ! 그동안 아이폰은 NFC칩을 ...

하단 큰 리더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