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큰리더보드

2010년 4월 25일 일요일

현준, 윤미 커플 결혼

현준이가 벌써 결혼 한단다. ㅎㅎㅎㅎㅋㅋㅋㅋ

우리 나이도 이제 젊은 나이도 아니고, 결혼한 친구들도 많지만.

현준이가 결혼한다고 하니까 조금 이상하다. ㅎㅎㅎㅎ

암튼 결혼한다고 밥산대서. 천천히 나 섰다 너무 일찍가면 할일 없이 보일까 나름 30분 늦게 나섰는데, 어여오라고 전화질이다. 종각에 도착하니 내가 일등이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담으로 동훈이도 오고.



그렇게 넷이서 헤메다 고깃집에 들어 섰다.

첨엔 조금 서먹했지만, 대화는 정말 재미있었다.

윤미씨도 밝은 성격이고. 올만에 만난 동훈이도 너무 웃겨서 광대뼈 근육이 너무 땡겼다. ㅎㅎㅎㅎㅎㅋㅋㅋ

암튼 그렇게 놀다 세진이도 오고. 대학때 이야기 현준이 옛여친 이야기에...




너무너무 좋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내가 장가 간다고 해도 요것 밖에 안오려나? 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



- Posted using BlogPress from sean's iPhon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교통카드

iOS13 NFC 개방 = 교통카드 된다 *NFC(근거리 무선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 ) 아이폰 유저들의 오랜 숙원이 하나 해결된다. 바로 교통카드 버스카드 기능 ! 그동안 아이폰은 NFC칩을 ...

하단 큰 리더보드